본문 바로가기

착한정보

흩어져있는 보험증권을 스마트폰속 한눈에~

재무상설계상담시 기존에 가입중인

보험증권을 요청시 잃어버리거나

정리가 안되어 찾지 못해 고객센터로

전화 재발행 요청했던 적이 있었죠


이젠 이런 번거로움을 줄일수 있네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앱을 사용하시면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을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확인도 가능하고 보험금청구도

즉시 해결이 한번에 됩니다~



안드로이드 또는 앱스토어(아이폰사용자)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자신이 이용중인 스마트폰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시면됩니다.

검색어는 '보맵' 입니다.




앱스토어 검색시 두가지 버전이 나옵니다.

고객용 보맵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과정을 거치면

현재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이

스마트폰속으로 들어옵니다~

또한 중복,과보장 항목이 있는지도

깔끔하게 표시를 해주기 때문에

간단 자가진단도 가능하네요~



보험금 청구할때마다 각보험사 담당자

찾는것도 일이잖아요~

보맵안에서 청구까지 가능합니다.





100만원 미만의 청구건인경우

팩스서류없이 바로 청구해서

간편하게 보상도 받을수 있네요~



자동차운행중 문제가 발생시에도

긴급출동 요청도 터치한번으로~

내가 올해 어느자동차보험사에

가입했는지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내보험다보여' 에서 제공중인

서비스중 오래전에 가입한 보험은

조회가 안되지만 보맵에서는

보험상세 업데이트를 통해서 오래전

가입한 보험까지도 확인가능합니다~





이렇게 흩어졌던 보험증권을

한눈에 알아볼수 있게 모았다면

이번에는 가장 중요한 보험증권분석

요청을 할 담당자를 지정가능합니다.

그동안 무관심했던 설계사가 아닌

검증된 오랜 경력의 전문가를

직접 선택해서 관리 요청이 가능합니다.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앱 하단에 내 설계사 버튼

눌르시고 오른쪽 상단에 추가버튼

눌르시면 전화번호 입력후

추가하기 버튼 눌르시면 됩니다~





위와같이 추가하신후 프로필사진칸

바로 아래 정보공유를 ON

해주면 전문가에게 증권분석

리포트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이번달 9월까지 보맵설치후

제 번호 010-2257-7881

추가해주신 모든분들께 

커피상품권 증정해드립니다~


앱 설치후 제 번호 추가,

정보공유 ON까지 하신후

문자나 카톡주시면 실시간으로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잃어버리거나 흩어져있던

보험증권을 스마트폰속에

담아서 쉽게 관리받으세요~